이수근 신동엽 탁재훈 종편행 채널A 라인업

입력 2011-10-06 18:33:12

이수근이 채널 A 종편행을 감행하여, 앞으로 예능 분야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수근이 채널 A 종편행을 감행하여, 앞으로 예능 분야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수근 신동엽 탁재훈 이영자 등이 종편행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동아일보 콘소시움이 운영하는 채널 A로 옮기는 연예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다소 자본력에서 조선일보나 중앙일보에 비해서 약하지 않느냐는 세간의 여론을 듣던 채널A가 생각외로 수준급 연예인 섭외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수근은 자신의 이름 내걸고 예능프로그램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6일 채널 A가 발표한 라인업에 다르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고정멤버로 앞장이와 차량 운전 역할을 도맡으면서 신뢰를 얻은 이수근이 종합편성채널(이하 종편)에서 예능프로그램 MC를 맡았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종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이수근의 바꿔드립니다'를 통해 시청자들의 집을 직접 방문, 퀴즈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수근의 바꿔드립니다'는 퀴즈 대결을 펼쳐 그 결과에 따라 시청자들의 낡은 가전제품을 최신 제품으로 바꿔주는 국내 최초의 물물교환 프로그램이다.

한편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을 통해 함께 하던 멤버 강호동의 공석을 두고 "맏형 강호동이 돌아오길 바란다."는 발언을 한 이수근이 종편행을 택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 시킨 것.

'1박2일'의 메인MC를 맡고 있던 강호동은 잠정 은퇴 선언 후 프로그램에서 하차 했으며, 무릎팍도사도 마지막 방영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박2일'은 다른 멤버를 충원하지 않고 5인 체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수근의 채널A 종편행이 프로그램 제작이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채널A가 발표한 라인업에는 이수근을 비롯해 방송인 신동엽, 배우 겸 가수 탁재훈, 신현준, 이영자 등도 포함돼 있다.

뉴미디어국 magohalmi@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