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김경호.'김경호스러운 김경호콘서트'로 전국투어!

입력 2011-09-30 11:01:01

'나가수' 김경호. '김경호스러운 김경호콘서트'로 전국투어!

최근 MBC TV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 새롭게 합류한 김경호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나는 가수다'에 가장 많은 출연요청과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강력한 캐릭터를 완성해가는 김경호는 10월 천안을 시작으로 울산, 광주, 창원, 부산, 대전 등 전국투어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전국투어에서는 강력한 사운드의 락 공연과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그리고 최근 MBC '위대한 탄생'에서 백청강과 함께 불러 이슈가 되었던 '아버지' 등 최고의 노래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락의 전설 김경호가 강력한 샤우팅창법과 무대매너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이번 전국투어는 10월 29일 부천 남서울대학교 성암문화체육관에서 출발한다.

공연 주최사인 PS엔터테인먼트 최민선 대표는 "이번 전국투어는 락의 전설인 김경호 씨가 방송출연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받아 그간 김경호 씨의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에서 대선배인 조용필에게서도 인정을 받은 김경호는 조용필의 '못찾겠다 꾀꼬리'를 불러서 청중평가단과 방송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경호가 부른 '못찾겠다 꾀꼬리'는 10월 2일 MBC TV에서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