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MC 발탁, 미쓰에이 수지와 '20's Choice' 공동 MC
배우 송중기가 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 '20's Choice'의 MC로 발탁됐다.
송중기와 수지는 오는 7월 7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유일의 여름 시상식 Mnet '20's Choice' 에 미쓰에이 수지와 공동MC로 전격 발탁, 최고의 '안구정화 커플'로 등극할 예정이다.
'20's Choice' 제작진은 두사람을 MC로 발탁한데 대해 "송중기는 평소 엄친아로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20대를 대표하는 시상식 '20's Choice'와 딱 맞아 떨어져서 MC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미쓰에이 수지 또한 평소 음악 프로그램 MC로 활발히 활동하며 떠오르는 차세대 MC로서 자질을 유감없이 뽐내온 데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s Choice 레이디'로 발탁됐다. 송중기와 미쓰에이 수지의 환상 호흡이 기대된다.
현재 미쓰에이 수지의 트위터에는 "20's Choice MC 됐습니다. 두근두근. 응원 많이 해주십시오. 라는 트윗이 올라와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MC 확정을 비롯한 20's Choice 시상 부문 및 후보자는 오는 17일 오후 5시 Mnet 와이드 연예뉴스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와이드 연예뉴스 발표 후 17일 오후 6시부터는 싸이월드(music.cyworld.com)를 통해 직접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Mnet '20's Choice'는 7월 7일 목요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Mnet, KM, tvN,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6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사전 행사로서 톡톡 튀는 20대의 젊음을 상징하는 '블루카펫 행사'는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송중기는 그동안 KBS 2TV 뮤직뱅크, 2010 멜론 뮤직 어워드, 2011 드림콘서트 등의 MC로서 자연스러운 진행실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송중기는 훈민정음 반포 전 경복궁에서 벌어지는 집현전 학사 연쇄살인사건을 다룬 SBS '뿌리깊은 나무'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
미쓰에이 수지도 음악 프로그램 MC로 진행 감각을 인정받아왔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