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침대·돌침대 반반씩 가보건강침대 특별전

입력 2011-05-27 09:50:00

흙침대와 돌침대를 사용 중이거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한 번쯤은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했을 것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고민을 덜기 위해 '가보건강침대'가 내놓은 '가보독립형건강침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보독립형건강침대'는 가보건강침대와 롯데백화점이 지난해부터 공동 기획'개발해온 침대로 돌침대와 흙침대가 반반씩 나뉘어져 있는 건강침대다. 특히 돌침대와 흙침대를 한 침대에 제조해내는 것은 구조와 특성의 문제로 지금까지 제품화가 불가능했다. 신상품인 '가보독립형건강침대'는 이러한 장점 외에도 한 쪽만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열손실을 차단해 절전효과가 높다.

가보건강침대는 5월 가정의 달 특집으로 롯데백화점에서 '건강침대 특별초대전'을 열고 가보흙침대와 가보돌침대 등 을 선보였다.

회사는 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금액대별 백화점상품권, 주유권 증정 이벤트 등의 행사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보건강침대는 가보흙침대, 가보돌침대, 가보한방침대의 토탈브랜드로서 본사에서 직접 제조, 판매하는 직영체제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년 동안 쌓아올린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흙침대와 돌침대, 한방침대의 모든 생산설비와 특허기술을 갖춘 제조업체다.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