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트위터]"수도권 중심론자들 눈도 균형있게 변화를" 김성조

입력 2011-05-14 07:39:41

"신재생에너지 다음, 에너지절약이 제5에너지" 이인기

▶김성조 국회의원(경북 구미갑'@loveGumi)

"'천상천하 유아독존' 부처님이 이 세상에 오시며 하신 말씀입니다. 인간은 모두 존귀하다는 뜻이랍니다. 사람은 어떤 경우에도 법 앞에, 정치 앞에 차별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수도권에 있는 지방들도 비수도권에 있는 지방들도 모두 다 존귀해야 합니다." "구미 단수사고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청와대 정책실장과도 통화했다. 다시 한 번 안타깝고,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

▶박근혜 국회의원(대구 달성군'@GH_PARK)

"여러분의 염려와 성원 덕분에 유럽방문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여러 나라를 경유하며 일정이 빡빡했지만 우의를 다지고 실질적 협력 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던 보람있는 방문이었습니다."

▶이병석 국회의원(경북 포항북'@leebyungsuk)

"오늘은 부처님 오신 날입니다. 언제나 따뜻하고 환하게 우리 주위를 밝혀주는 연등 불빛처럼 부처님의 자비와 은덕이 우리 땅 곳곳으로 번져나가 새로운 희망이 되길 기원합니다." "(원내대표 경선 출마와 관련)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의 쇄신과 화합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철우 국회의원(경북 김천'@CUagainLee)

구미지역 단수사태와 관련 "이번 사태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국회의원을 기억해야 합니다. 내일이라도 지역구에 와서 대책 세워달라고 요구하세요"라는 질문에 "적극 대처해서 피해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도 김천지역은 다른 지역 상수도로 대체. 피해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이한성 국회의원(경북 문경'예천'@lee_han_sung)

"황우여 원내대표, 이주영 정책위의장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두 분은 한나라당의 쇄신을 위한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두 분의 개혁에 동참하여 한나라당이 국민의 사랑을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해봉 국회의원(대구 달서을'@leehaebong)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 유치를 위한 국회토론회에 참석했습니다. 구미, 대구, 포항, 울산은 경제대국의 기반을 마련한 근대화의 발상지입니다.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심과 근대화의 집념이 서려있는 곳입니다. 우리 지역 650만 주민들의 숙원이 걸린 사업입니다. 진심으로 유치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정희수 국회의원(경북 영천'@jhs01000)

"오늘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회에서 사무총장 직무대행에 임명되었습니다. 앞으로 국민의 뜻을 겸허하고 겸손히 받아들여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뛰도록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원진 국회의원(대구 달서병'@cho_wonjin)

"쇄신 모임인 '새로운 한나라'가 발족했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한나라당이 국정운영의 중심에 서게 하고 한나라당 내부의 변화와 개혁을 이끌어야 합니다. 우리 스스로가 변하지 않으면 국민에 의해 변화할 수밖에 없습니다."

▶주성영 국회의원(대구 동갑'@hannarajsy)

"미래의 주역 대학생들과의 소통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대구대경대학교 특강을 다녀왔습니다. 시대정신의 주인공은 바로 대학생 여러분입니다."

서상현기자 subo8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