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 미키 성형의혹.. 충격적 과거사진

입력 2011-05-03 18:56:40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일본 피겨스타 안도 미키(일본, 24)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굴욕사진'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도 미키의 성형 전'이라는 제목으로 과거 일본 방송에 출연했던 모습의 사진 여러장이 게재되고 있다. 사진 속 안도미키는 심하게 벌어진 앞니와 화장기 없는 얼굴, 비대칭적인 이목구비가 적나라게 드러나 성형 의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피겨 퀸' 김연아가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에서 역대 최고 성적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자 눈 코 성형 의혹을 제기하며 흠집내기에 혈안이 됐던 일본이 안도 미키의 성형에 대해 묵과해온 것에 거센 비난을 퍼붓고 있다.

이러한 안도미키의 '굴욕 사진'은 이미 여러 차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바 있다.

안도미키는 지난달 29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2011년 국제빙상경기연맹 세계피겨스케이팅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의상 굴욕'이 더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콧물 굴욕 사진'도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김연아의 치아교정은 애교 수준이다" "김연아 성형 논란을 대대적으로 보도한 일본이 정작 자국 선수에게는 관대하다. 결국 김연아에 대한 열등감 폭발을 인정한 셈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양국간의 감정 싸움으로 번지고 있다.

동영상 인턴 하인영 harec@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