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뺀 실속 분양가 벌써 입소문
탄탄한 재무구조와 성실 시공을 추구하는 ㈜삼정이 5월 중 대구 달서구 죽전네거리에 '삼정 브리티시 용산'을 분양한다. 삼정 브리티시 용산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60㎡(20평)~80㎡(30평)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했고 거품을 제거한 실속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특급 입지 여건
삼정 브리티시 용산의 최대 장점은 특급 입지 여건이다. 교통, 문화, 상업, 업무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반 시설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집적 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2호선 용산역과 죽전역이 인접해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바로 옆에 웨스트앤드 주상복합아파트가 자리해 달서구 핵심 주거지로 자리매김할 전망.
핵심 부도심권으로 성장한 죽전네거리~용산네거리는 사통팔달의 교통망까지 확보하고 있다.
시내로는 지하철2호선 더블 역세권(용산역'죽전역), 달구벌대로, 와룡로 등을 끼고 있고 시외로는 성서IC를 통해 경부, 구마, 88, 중앙 등 고속도로망 접근이 용이하다.
또 초'중'고 신흥 명문학군도 인접해 있다. 장동초교'장기초교와 용산중'성지중'원화중 등 중학교, 달성고'대건고'영남고'원화여고 등 고등학교와 특수고(대구외고) 및 사설 교육기관들이 밀집해 있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홈플러스 성서점, E마트 달서점, 서남시장 등 쇼핑시설과 대구지방법원 서부지원, 대구학생문화센터 등 공공시설과 달구벌종합스포츠센터, 용산공원, 장기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삼정 남택호 개발영업팀장은 "역세권의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삼정 브리티시 용산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지역을 대표 할 수 있는 명품단지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중소형 명품단지
부동산 시장의 회복세로 실속 중소형 평형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삼정 브리티시 용산 역시 '중소형 명품단지'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뛰어난 입지여건을 바탕으로 전체 가구수의 90%를 전용면적 85㎡(구35평형) 이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했다. 원가 절감을 통한 파격적인 분양가로 누구나 쉽게 진입 할 수 있는 오픈 럭셔리 개념을 도입했다.
시공사 관계자는 "30평형대 가격이 2억3천~2억4천만원 수준으로 기존 아파트와 비슷한 가격에 책정돼 있다"며 "거품을 없앤 실속 단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관심을 표하는 수요자가 상당하다"고 밝혔다.
계약 조건으로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융자, 발코니 확장 무료 시공 등을 내걸고 있어 계약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한 것도 장점이다.
삼정 이근철 회장은 "브리티시 용산은 달서구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라며 "
향후 주택공급의 새로운 롤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53)626-3500.
※삼정=외형보다 내실을 중시하는 30년 역사의 주택건설 전문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대구 달서구 두류동 삼정그린빌은 한국주택문화상 최우수상, 부산 동래구 사직동 삼정그린코아는 살기 좋은 아파트 우수상을 수상했다. 그외 부산 신항 배후단지 조성공사 등 다양한 SOC 사업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삼정은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교육 사업과 사회 사업에도 진출하고 있다. 학교법인 삼정학원을 설립해 인재양성에 매진하는 한편 사회적 약자를 위한 각종 봉사단체를 대상으로 후원 및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상준기자 all4you@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