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모터쇼 인증샷 … 레이싱 모델 올킬

입력 2011-04-04 22:24:49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2011 서울 모터쇼 방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현주는 화사한 핑크색 재킷에 검은 원피스와 레깅스를 매치해 봄처녀를 연상케 하는 러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레이싱걸 올킬", "일상이 화보다", "핑크색이 잘 어울리네"등의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고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올리브 채널 '푸드에세이'의 MC로 활동중이다.

또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질병·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