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H&M 등 해외 SPA브랜드들과 맞설 국내 SPA브랜드가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해외구매대행 1위 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디자인부터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프리미엄 SPA브랜드 '엔뉴나인(Nnew9)' 을 온라인에서 런칭하고 이를 기점으로 프리미엄 패션전문몰로 도약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엔뉴나인'은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직장 여성을 타겟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하면서도 절제되고 세련된 라인을 살린 세미오피스룩이다.
특히, 고객의 성향분석을 통해 해외 SPA브랜드의 서구적인 사이즈와 낮은 상품퀄리티 등을 보완했다. 유명 디자이너의 세련된 감각을 입힌 디자인에 실크, 울, 텐셀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품질관리팀 운영을 통해 상품의 품질을 강화했다. 또한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엔조이뉴욕은 엔뉴나인의 성공적인 런칭과 사업구조 전환을 위해 기존 인프라를 대대적으로 재정비했다. 먼저 물류센터와 생산, 이동 등의 중간과정을 단일화해 당일배송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고객회원제도를 대폭 개편해 적립금제도를 운영하고 고객등급을 세분화해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하는 등 회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외에도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특별포장서비스 등 업그레이드 된 배송 서비스와 더블 포인트 적립, 구매고객 해피콜 서비스 등 고객만족을 위한 9가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뉴나인'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빠르게 대응하는 한편, 기존 SPA가 드러낸 한계를 넘어서는 경쟁력을 확보해 프리미엄 SPA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엔조이뉴욕 이병우 본부장은 "엔뉴나인은 트렌드에 민감할 뿐만 아니라 양질의 상품을 선호하는 프리미엄 SPA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엔조이뉴욕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를 통해 차별화를 시도하는 것은 물론 패션분야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조이뉴욕은 엔뉴나인 런칭 기념으로 9일부터 21일까지 '스피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에 시작되는 이 이벤트는 제시된 퀴즈를 푸는 99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확인은 퀴즈답변 후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엔뉴나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9명에게 호텔 식사권과 아웃백 식사권을 증정한다.
최미화 뉴미디어국장 magohalmi@msnet.co.kr
매일신문 공식트위터(@dgtwt) 운영자
출처: KT커머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