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마캐슬 오픈…다양한 레저·휴식시설 갖춰

입력 2011-03-03 14:14:24

레저휴식공간 아리마캐슬(대표이사 노정섭)이 최근 대구시 수성구 덕원고 맞은편 욱수골 입구에 문을 열었다. 아리마캐슬은 10여 년간 대구 수성못 옆 수성하와이를 운영하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성된 휴식공간이다.

아리마캐슬은 황토찜질방, 게르마늄 불가마, 사우나,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스킨스쿠버교육센터, 피부관리실, 보디부분관리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황토찜질방은 약 3천300㎡(1천 평)의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게르마늄 불가마와 지하 1천200m에서 퍼올린 28℃ 천연암반수를 공급하는 사우나, 고급 실내장식에 각종 헬스기구 및 에어로빅, 요가, 스트레칭 공간을 마련한 피트니스장, 최첨단 실내스크린 골프장, 회원 맞춤형 골프 교습, 기초 스킨스쿠버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스킨스쿠버 교육장, 탄력'수분'미백 등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는 피부관리실 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아리마캐슬은 VVIP 평생회원, VIP 회원, 특별회원 및 가족회원, 연간회원, 월간회원 등의 회원제를 운영한다. VVIP 평생회원은 황토찜질방, 게르마늄 불가마,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골프 교습, 스킨스쿠버 교육장, 노천 족욕탕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피부관리실'보디부분관리'식음료는 10% 할인혜택이 있다. 회원제 형태에 따라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개점 기념으로 '왕대박! 요금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피트니스+사우나, 골프+사우나, 골프+피트니스+사우나 이용객을 대상으로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로 구분해 최대 9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문의 053)781-1000.

이홍섭기자 hslee@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