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넘버3 장재인이 JYP 박진영이 아닌 김형석의 키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음악채널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의 톱3에 들었던 장재인이 작곡가 김형석의 키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장재인이 전속계약을 맺은 키위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 김형석은 장재인이 재학하고 있는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과장이며, 데뷰전 다녔던 실용음악학원 케이노트의 운영자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개성이 뚜렷하고 독특한 보이스칼라를 지닌 장재인은 슈퍼스타 K2의 톱은 아니었지만, 많은 기획사의 영입제안을 받았으며 특히 YG 엔터테인먼트와 키위 엔터테인먼트가 각축을 벌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기로에서 스승 김형석이 택한 기획사 키위엔터테인먼트를 택한 장재인은 조금 뒤인 14일 오후 8시, 엠넷WID에서 소속사 계약 소식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들려주게 된다.
엠넷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14일 "장재인이 김형석 씨가 대표인 키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말했다.
김형석이 교수로 있는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인 장재인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신인이며, 이번 장재인의 키위엔터테인먼트 선택으로 스승 김형석이 운영하는 실용음악 전문학원 케이노트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최미화 기자 magohalm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민주, '尹 40%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에 "고발 추진"
尹 탄핵 집회 참석한 이원종 "그만 내려와라, 징그럽다"
"尹 영장재집행 막자" 與 의원들 새벽부터 관저 앞 집결
尹 탄핵 정국 속 여야 정당 지지율 '접전'…민주 37% vs 국힘 36.3%
공수처장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 국민들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