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보는 세상] 존 박, 디지틀싱글 공개하며 본격 데뷔

입력 2010-12-23 14:19:18

▶아이유가 19일 SBS '인기가요'에서 '좋은 날'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차지했다. 아이유는 수상소감을 전하면서 감격에 겨운듯 내내 울먹이면서도 도움을 준 주변인들과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고, 이날 무대에서 안무와 함께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하며 '여고생 디바'라는 애칭에 전혀 손색없는 모습을 보였다.

▶영화 '살인의 추억'과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 출연했던 아역 배우 출신 정인선이 폭풍 성장한 모습을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인선은 15일 열린 영화 '카페 느와르'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서 아역배우 시절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부쩍 자란 모습으로 등장했다.

▶내년 1월 15일 7살 연상의 이모 씨와 결혼을 앞둔 배우 허이재가 현재 임신 3개월이라는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한편 허이재의 예비신랑 이 씨는 혼성그룹 에이프리즘 보컬 출신 에이든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그는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기 위한 경영 수업과 보컬 트레이닝 학원 운영을 병행 중이라고 한다.

▶방송인 노홍철이 17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에 연말에 방송 2개를 그만두겠다고 폭탄 발언한 가운데 MBC '무한도전'에서 하차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무한도전은 오랫동안 출연한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본인이 애착이 많아 하차하지는 않을 것이다"고 말을 아꼈다.

▶배우 송중기가 '2010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반말로 진행해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17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송중기는 "잘 해야겠다는 의욕이 앞서 제 의도와는 다르게 불편하게 만들어 드린 것 같습니다"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고 정중히 사과했다.

▶'슈퍼스타K 2' 출신 존 박이 17일 디지털 싱글 '아임 유어 맨'(I'm Your Man)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를 알려 화제가 됐다. '아임 유어 맨'은 컨템포러리 팝 재즈 곡으로 박선주가 작사'작곡했다고 하며, 존 박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소울 창법에 노랫말까지 조화를 이뤄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마약 혐의로 구속된 탤런트 김성민과 개그맨 전창걸이 서로의 집을 오가면서 대마초를 나눠 피운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김성민과 전창걸, 전창걸의 매니저 손모 씨는 김성민의 자택에서 유흥업소 여종업원들과 대마초를 피운 것으로 나타났다. 검찰은 구속 수감된 두 사람을 상대로 마약 공급책과 함께 흡연을 한 인물들에 대해 집중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한다.

정리=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