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보는 세상] 순간포착 '선풍기 아줌마' 최근 일상생활 공개

입력 2010-11-18 14:15:05

▶11일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불법 성형 시술로 얼굴이 일그러져 '선풍기 아줌마'로 불렸던 한미옥 씨의 최근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씨가 지난 3년 동안 10여 차례에 걸친 대수술을 견디느라 고통스러웠던 시간을 이겨내고 이제껏 누리지 못했던 행복한 일상을 누리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방송인 안혜경이 13일 E채널 '포커페이스'에 출연해 배우 이상윤에게 퇴짜맞은 사연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안혜경은 "평소 절친인 이효리, 메이비와 가진 술자리에서 호감을 갖고 있던 이상윤과 만나게 됐다"며 "술에 취한 나머지 이상윤에게 주사를 부리고 급기야 나 자신을 때리는 자해 모습을 보이게 됐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전진이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채민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9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압구정동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에 대해 전진 측은 "밥도 여러 명이서 함께 두 번 정도 먹었을 뿐 연예계 선'후배 그 이상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배우 김부선이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변호사 출신의 유명 정치인과 잠자리를 했다고 폭탄 발언해 논란이 되고 있다. 김부선은 자신에게 총각이라고 속인 이 유명 정치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과 지난 지방선거에 당선된 사실을 밝혔으며, 이에 이 유명 정치인의 실명이 거론되고 있어 정치권에도 파장이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샤이니 종현이 최근 대만에서 열린 팬미팅 행사에서 현지 팬들의 따뜻한 격려에 끝내 눈물을 보였다. 이날 팬미팅에서 대만 팬들의'널 지켜줄거야' 등의 격려와 응원 메시지에 감정이 복받쳐 오른 종현은 끝내 울음을 터뜨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세경과의 열애 발표 후 마음 고생이 한꺼번에 터져나온 것 같다"며 안타까워 했다.

▶소녀시대 서현이 11일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멤버 수영의 잠꼬대를 폭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서현은 "한번은 수영의 방에 가서 '언니 지금 일어날 시간이에요'라고 했더니, 수영이 '아니깐 네 앞가림이나 잘해'라는 잠꼬대를 해 상처받은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병역기피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가수 MC몽이 11일 진행된 첫 공판에서 "입영을 연기한 사실은 인정하지만 불법인 줄은 몰랐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현재도 치아 두 개가 추가로 깨져 있다"며 "정말 치아가 아파 치료했고 의사의 권고에 의해 발치했을 뿐 병역기피 목적은 절대 아니었다"고 강하게 혐의 사실을 부인했다.

정리=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