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보청기, 선진국형 홈케어 시스템 운영

입력 2010-09-30 14:31:23

전화 한 통이면 고객 집으로 직접 찾아가 서비스

추석연휴 고향을 찾았다 나이 드신 부모님이 잘 듣지 못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집에 돌아와서도 내내 걱정인 사람들이 많다. 나이가 들수록 노인성 난청이 많이 나타나는데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부모님을 모시고 병원에 갈 시간적 여유조차 없다. 더구나 보청기를 잘못 고르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어 여간 고민이 아니다.

이럴 땐 지멘스 보청기의 홈케어 시스템을 이용해 보자. 마침 독일지멘스보청기 남대구점이 고객의 집으로 찾아가는 선진국형 보청기서비스 홈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보청기를 구입하기 위해 고객이 보청기 매장까지 직접 찾아가는 번거로움 없이 전화 한 통으로 언제든지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멘스 보청기 남대구점 주광호 과장은 "노령사회에서 흔한 질병이 노인성 난청인데 지금까지 노인성 난청에 관한 대응은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에만 집중되어 왔다. 노인성 난청은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보다 착용 후의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충고한다. 보청기를 착용하기 시작하면서 변화되는 청력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져야 가장 최상의 청력상태를 유지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보청기를 착용하기까지의 조치에만 신경을 쓸 뿐 이후로는 방치하기 때문에 보청기의 효과가 반감되는 사례가 많다는 설명이다. 실제 보청기를 구매하고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많은 이유다.

물론 보청기를 구입한 매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적절한 조치를 받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보청기 구매자가 노인들이므로 집에서 보청기 매장까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를 받기엔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다.

독일지멘스보청기 남대구점은 이러한 보청기의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사 제품이나 타사 보청기에 관계없이 보청기를 착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청기 관리 서비스인 홈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 매장까지 찾아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전화 한 통으로 집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보청기 구매 고객들은 2개월 내 불편함을 느낀다면 100% 환불이 가능하다. 또 보청기 착용 여부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1개월 동안 무료 테스트도 해준다. 홈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은 독일지멘스보청기 남대구점 콜센터(080-656-8275 또는 www.e-siemens.co.kr)로 연락하면 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