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강추(秋)! 페스티벌'
KB카드는 추석을 맞아 현금 캐시백과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강추(秋)! 페스티벌'을 마련한다. 이달 한 달간 KB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ARS(1599-6660)를 통해 승인번호를 응모하면 즉석 추첨으로 2만 명에게 결제금액의 10~100% 현금 캐시백 또는 포인트리 최고 1만 점을 적립해준다. 또 행사에 응모한 뒤 이달 22일까지 대형마트와 농수축협직판장, 인터넷쇼핑몰, 홈쇼핑에서 KB카드로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고 15만원까지 현금을 캐시백해준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KB카드로 2개월이나 3개월 할부를 이용할 때 할부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준다.
※여유자금 운용 'W-Star정기예금' 판매
산업은행은 여유자금을 운용하며 재투자할 수 있는 자산관리형 상품 'W-Star정기예금'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예금 가입 후 고객 선택에 따라 원금을 균등 또는 차등, 종합주가지수 연계방식 등으로 연금으로 받거나 월이자 지급방식으로 이자를 받도록 설계됐다. 또 수령액을 자동이체서비스를 통해 적금, 펀드 등 적립식상품에 재투자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적립식 펀드와 연계할 경우 주가지수 변동에 따라 적립금이 자동으로 조정돼 투자된다. 가입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300만원 이상씩 가입할 수 있다. 또 1~5년 이내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자는 가입 기간에 따라 장기우대이율을 최대 0.4%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전통시장 사용 '온누리상품권' 판매
기업은행은 5일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권은 5천원권과 1만원권 2종으로 개인과 기업 고객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개인은 판매금액의 3%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월 한도는 300만원이다. 기업 고객은 별도의 할인 혜택이나 한도 제한은 없다. 온누리상품권은 재래시장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지난해 7월 전국 9개 지방자치단체에서 판매하던 전통시장 상품권을 전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한 것이다.
※주택화재 등 보장 '가가호호 종합보험' 판매
한화손해보험은 주택 화재, 도난 사고, 배상책임손해 등 일상 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고와 함께 신체 상해를 보장해 주는 '가가호호 종합보험'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화재·붕괴·침강 등 사고 발생 시 보험 가입 한도에 따라 실손 보상을 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신체 상해 특약이 포함된 대표 플랜에 가입하면, 월 5만~10만원 수준의 보험료로 사고 위험에서 신체 위험까지를 보장받는다. 보험 가입자가 일반상해로 사망하거나 80% 이상의 후유장해가 발생해 주택자금 상환이 어려워질 경우 3년 동안 가입금액 해당액을 매년 1회씩 지급한다. 또 잠금장치 교체비용과 상수도 누수 손해위로금도 지급된다.
※현대·기아 신차 할부 기준금리 소폭 인하
현대캐피탈은 이번 달부터 현대·기아차에 대한 신차 할부 기준금리를 소폭 인하했다. 신차 할부 기준금리는 36개월 할부 기준으로 기존의 8.75%에서 7.95%로 0.8% 포인트 낮아졌다. 가령 2천만원의 신차를 할부로 구매하면 27만원의 이자 비용을 아낄 수 있다.
장성현기자 jacksou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