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522개 강좌 개설
롯데백화점 포항점 문화센터가 2010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가을학기 강좌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엄마랑 아가랑, 유아, 어린이, 성인(음악, 미술, 댄스, 요리) 등 총 522개의 강좌가 개설돼 지난 학기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알찬 강좌로 꾸몄다.
가을학기 접수자에게는 다양한 특별 혜택도 주어진다. 접수 고객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기강좌 1강좌 이상 접수시 보디클렌저 또는 세탁'주방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학기와 달리 인터넷 접수 고객도 방문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동일 정기강좌를 연속 수강하거나 정기강좌 3강좌 이상 수강시에는 각 10% 할인 혜택도 주어지며 쌍둥이 자녀 1인의 경우 엄마랑 아가랑 강좌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에는 다양한 이벤트 강의도 개설된다. 3S족을 위한 특별강좌로 Smart족, Single족, Silver족을 위한 강좌가 눈길을 끌고 있다. Smart족을 위한 강좌로 카메라에 담은 사랑, 트위터 초보 강좌, SK Telecom T 스마트폰 스쿨과 함께하는 갤럭시 아카데미가 진행된다. Single족을 위한 강좌로 싱글족을 위한 한 그릇 요리, 싱글족을 사로잡는 요리, 싱글족을 위한 커리어우먼 메이크업, 당당한 여성을 위한 아나운서 메이크업 강좌가 진행된다. Silver족을 위해서는 건강한 노년을 위한 실버 푸드, 유심초 노래교실, 실버족을 위한 주름커버 메이크업, 관상 메이크업 강좌가 열린다.
문의 054)230-1232.
포항'이상원기자 seagul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