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 근로자 1천명 야구장 초청 행사
전국한우협회는 2일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삼성라이온즈 경기 현장에서 '2010 달구벌 한우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대구의 대표기업들과 함께하는 '2010 달구벌 한우데이'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재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한우소비 활성화와 함께 대구경북 경제를 살리기 위해 힘써온 기업체 직원들의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한우협회는 지역기업인 대구텍과 에스엘의 직원 총 1천명을 야구장에 초청해 한우버거, 육포, 하이트맥주 등으로 구성된 '한우 응원세트'를 제공하고, 삼성라이온즈 응원단을 구성해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또 야구장을 찾은 일반 관중들을 대상으로 한우퀴즈, 프로포즈 이벤트, 추첨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남호경 전국한우협회 회장은 "대구경북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지역기업들과 함께 삼성라이온즈를 응원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하자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한우협회는 올해 각 지역기업들과 프로야구단을 연계한 한우데이 응원전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는 이날 2009년 한우 홍보 서포터스였던 삼성라이온즈 양준혁 선수에게 감사패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윤조기자 cgdream@msen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