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대구 달서구 상인동에 '대구 상인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세경 백조1차아파트를 재건축한 대구 상인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23·24층 규모 아파트 6개동에 총 698가구가 거주할 예정이다. 이중 조합원 물량 104가구를 제외한 594가구에 대해 일반분양한다. 분양은 전용면적 59㎡(공급면적 81㎡) 156가구, 84㎡(공급면적 107㎡) 406가구, 121㎡(공급면적 153㎡) 32가구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가구가 대부분을 차지해 관심을 끌고 있다.
완전 후분양 아파트로 계약 즉시 입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양사무소는 대구 상인 푸르지오 상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문의는 053)639-5595로 전화하면 된다.
◆삶의 여유를 더해주는 쾌적하고 넉넉한 주변환경
대구 상인 푸르지오는 월광수변공원, 대구수목원, 앞산공원 등 녹지에 둘러싸여 있는 중소형 아파트 단지다. 때문에 다른 지역과 비교해 친환경적인 주변 환경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다가 대구시가 조성 중인 '달서 건강 로하스 벨트'가 2011년 완공될 경우 약 10㎞ 길이의 공원벨트가 더해져 주민들의 삶의 질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변 생활 환경도 우수하다.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대구보훈병원, 달서구립 도원도서관 등의 생활편의 시설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상인초교, 도원중·고교, 상인중·고교, 영남고교 등 다수의 학교가 인접해 있어 학부모들의 자녀 안전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앞산순환도로, 대구도시철도 등 뛰어난 접근성
대구 상인 푸르지오는 반경 1㎞에 앞산순환도로와 대구도시철도 상인역·월배역을 두고 있어 시내 진입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남대구IC, 서대구IC 진입 또한 편리하며, 신천대로의 접근도 아파트의 가치를 더했다.
대구시의 숙원사업인 4차순환선 중 앞산을 터널로 관통해 달서구 상인동∼수성구 범물동을 연결하는 10.4㎞의 앞산터널도 2012년 완공 예정이어서 도심으로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 2017년 4차순환선 전 구간이 개통되면 대구시가지 외곽을 완전일주하는 총연장 64.7㎞의 순환도로를 통해 대구 전 지역으로의 교통 네트워크를 갖추게 된다.
경제부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