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문을 연 대구스타골프는 '원스톱 골프 몰'을 추구하고 있다. 연면적 4천500㎡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스크린 14개 ▷클럽에서 의류까지 종합한 매장 ▷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다.
연습장은 전 타석이 스크린으로 이뤄져 있으며 필드에서 거리방향을 그대로 체감할 수 있다. 1층은 매장으로 클럽과 가방, 신발, 연습용품, 의류 등 골프 관련 모든 제품을 갖추고 있다. 스크린골프장은 2층과 4층에 13개의 방을 두고 있고, 3층의 1개 방은 개방형(건물 외관 창이 통유리)으로 처리, 야외와 같은 느낌을 준다. 또한 3면이 스크린이어서 현실감을 더욱 만끽할 수 있다. 2층에는 그늘 집이 자리하고 있어 간단한 음료부터 요리까지 경기 중에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전 층에 걸쳐 휴식공간을 둔 것은 대구스타골프의 가장 큰 자랑거리. 미팅 장소로도 제격인데다 미술관을 연상할 만큼 여러 곳에 그림을 비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지하에는 50대 규모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죽전네거리와 본리네거리 사이 영남네오빌비스타 맞은편 백조타운 옆에 자리 잡고 있다. 문의 053)572-6700.
김교성기자 kg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