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나얼이 이끄는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과 8인조로 변신한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컴백과 동시에 나란히 실시간차트 1, 2위에 올랐다.
음악전문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비켜줄께'가 1위를 차지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중심의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른 결과기에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더블 싱글에 수록된 타이틀 곡 '비켜줄께'는 R&B 발라드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고, 반대로 'Blowin' My Mind'는 퍼커션 연주가 흥겨움을 주는 사랑스러운 곡이다.
2년 5개월 만의 복귀작인 이번 더블 싱글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말끔히 해소하면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새 멤버 리지를 영입하고 8인조로 팀을 재정비한 애프터스쿨이 발표한 신곡 '뱅'은 실시간차트 2위로 산뜻하게 출발했다.
싱글 3집의 타이틀곡 '뱅(Bang)'은 역동적인 드럼 비트와 다이나믹한 리듬의 향연을 선사하는 곡으로, 파격•섹시•강렬 컨셉을 선보인다. 새로운 스타일의 실험적인 신곡 '뱅'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가요팬들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몽키3 음원사업부 이정규 팀장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컴백으로 3월 음원 차트가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고 말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