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는 엄마 친구 아들이란 줄 인말로 뛰어난 외모와 능력을 고루 갖춘 완벽한 사람들을 가리키는 말로 원조 엄친아 '유승찬'에 이어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신인가수 시현이 시드니 대학 메디컬사이언스과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대표적인 연예계 '엄친아'로 라인에 합류했다
최근 한 인터뷰에서 화제를 낳았던 신인가수 시현은 초등학교 때 호주로 이민을 가서 초, 중, 고는 물론 시드니 대학 메티컬사이언스과를 거쳐 의대(외과 상담전문의과정),응급구조(수영), 3개 국어(일본어, 영어, 한국어)를 능숙하게 섭렵했으며 아버지가 모 대학병원 교수란 사실이 알려지며 엄친아 대열에 눈길을 끌었다.
엄친아 대열에 합류한 가수 시현은 의사 집안에 시드니 대학 의대 졸업을 포기하고 서강대 영미문화학과를 편입했으며 최근 싱글앨범'미치지 않고서야'를 발매해 신인가수로 데뷔했다.
싱글앨범 '미치지 않고서야'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이미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히트곡 제조기로 소문난 심현보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고, 실력 있는 신예 편곡가 박민서가 호흡을 맞춘 곡으로, 절제된 사운드와 모던한 편곡이 일품이다.
피쳐링 또한 데니안이 참여했으며 KBS"뮤직뱅크", SBS"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쥬얼리멤버(하주연),H-유진,언터쳐블(슬리피),타타클랜(본파)이 참여해 무대및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오는 13일 MBC'쇼! 음악중심'에서 가수 시현은 타타클랜(본파)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뛰어난 무대를 선보였으며 한동안 주춤했던 발라드 열풍을 촉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13일 쇼! 음악중심 출연진은 시현 이외에도 소녀시대, Kara, Best, 에픽하이, 케이윌, Trax, 민경훈, 언터쳐블, 박현빈, 안진경, 삼총사, Fcuz, 대국남아, 오로라, 간종욱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