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펀드 가운데 최근 3년간 가장 좋은 성과를 낸 펀드로 한국투자신탁운용의 '한국투자네비게이터증권투자신탁1(주식)(A)'이 선정됐다.
펀드평가사 제로인은 최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2009 제로인 펀드 어워즈' 시상식을 열고 전체 공모펀드 중 최근 3년간 성과가 가장 높은 한국투자네비게이터증권투자신탁 1(주식)(A)에 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제로인은 또 펀드 유형별로 3년 성과가 상위 10% 안에 드는 펀드 중에서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낸 5개 펀드에 우수상을 줬다.
배당주식펀드 중에서는 신영운용의 '신영밸류고배당증권투자신탁(주식)C 1'펀드가, 코스피200인덱스 펀드 중에서는 유진운용의 '유진인덱스알파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Class C'펀드가, 일반주식혼합펀드 중에서는 KTB자산운용의 'KTB매직스타증권투자회사[주식혼합]'가 각각 우수상을 탔다.
일반채권혼합펀드 중에서는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의 '한국밸류10년투자증권투자신탁 1(채권혼합)'이 , 해외주식형 펀드 중에서는 동부운용의 '동부차이나증권투자신탁 1[주식]Class A'가 우수상을 받았다.
우수 운용사에는 국내주식형 부문에서 트러스톤자산운용과 케이원투자자문이 선정됐으며 국내혼합형에 하나UBS자산운용, 국내채권형에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 대안투자형에 피닉스자산운용이 뽑혔다. 해외주식형에서는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이 우수운용사 상을 받았다. 최경철기자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