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환전'해외송금 고객 사은행사

입력 2009-12-08 07:09:02

대구은행은 겨울방학과 연말연시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1월 말까지 사은행사를 연다.

행사기간 중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및 송금거래 고객에게는 50만원짜리 기프트카드(1명), 10만원짜리 기프트카드(5명), 5만원짜리 기프트카드(3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하나투어 여행사와 공동으로 행사 기간 동안 환전 및 송금 고객 중 미화 1천달러 이상 실적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 홍콩 L'Hotel 숙박권(2박)을 증정한다.

아멕스 여행자수표 미화 8천달러 상당액 이상 구매 고객을 추첨, 백화점 상품권도 준다.

기업銀,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발행해주는 기업 전용 '택스빌(Taxbill)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법인사업자들은 내년부터 기존의 종이세금계산서 대신 온라인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한다.

예를 들어 택스빌카드를 가진 기업이 매달 1천장씩 세금계산서를 발행한다면 연간 120만~240만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기업은행은 설명했다.

기업은행은 또 택스빌카드 고객에 부가세환급 가능 내역을 자동 관리해주는 '부가세환급 지원서비스'와 전 주유소 및 항공권 할인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해 주기로 했다. 최경철기자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