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1일 꿈꾸고 변화하는 삶을 이끄는 이들의 패션쇼 헤어쇼 등 출품돼
남양주시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남양주시제2청사 평생학습센터에서 2009년도 평생학습센터 작품 전시발표회를 갖는다.
이번 작품 전시발표회는 한글서예외 15개반의 작품전시와 헤어쇼, 패션쇼, 한국무용의 작품발표, 체험학습과 각종 부대행사로 이루어진다.
개회식은 19일 오후2시 평생학습센터 3층 대강당에서 시장, 의장, 교육장 등 초청 내빈과 교육생, 강사, 시민이 참여하는 가운데 열린다. 개회식에 선보일 헤어쇼, 패션쇼는 작품전시 15년 만에 처음 시도하는 도전적인 발표다.
작품 전시발표 관람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예쁜글씨POP, 선물포장&리본아트, 천연비누화장품의 체험학습 참여와 미용, 가훈써주기, 수지침의 학습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김창규 연이산부인과원장의 '행복한 건강관리' 특강과 청소년지원센터의 '박현경의 청소년이해 특강" 및 사례상담,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다문화가정 이해하기 네트워크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 할 수 있다.
남양주시민이면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학습으로 보다 윤택한 삶의 터전에 평생학습센터가 있다.
평생학습센터는 상·하반기 5개월 과정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2010년 상반기 교육수강을 희망할 경우 2009. 12. 23일부터 홈페이지 "다산서당(lll.nyj.go.kr)"을 통하여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031-590-2582, 8858)
원흥재 평생교육과장은 "학습결과물에 대한 전시 및 발표를 통하여 배우고 나누는 즐거움을 공유하고 성취감과 학습동기 부여로 평생학습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겠으며 「꿈을파는 평생학습 러닝숍(Learning Shop)」을 통하여 학습과 나눔의 평생학습사회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뉴미디어본부 최미화 기자 magohalm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