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희망 주는 RED 콘셉트 기획"
"전통과 역사의 매일신문사가 주관하는 이번 광고대상에 대구백화점이 대상의 영예를 안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처럼 뜻깊은 영광을 주신 매일신문사와 심사위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구정모 대구백화점 대표이사는 "이번 대구백화점 가을정기 'the SALE' 광고는 'RED'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RED가 가지는 의미는 '패션 그 이상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시민들에게 열정과 희망을 부여하는 '에너지'의 상징이다"고 말했다.
그는 "백화점 세일을 통해 지역민 모두가 즐겁고 살아가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그리고 뜻하지 않게 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기쁨을 맛보게 됐으며, 동시에 앞으로 지역기업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해야 함을 다시금 생각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민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을 수 있는 향토기업으로 굳건한 자리를 지키기 위해 임직원 모두 결의를 다졌다"며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유통업계에도 서울의 대형기업들이 잇따라 진출하고 있어 향토기업들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지만, 차별화된 상품구성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해 지역민들의 사랑을 잃지 않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 대상 수상은 시민들이 대구백화점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반영한 상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님을 위한 백화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