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물놀이 드롭킥 '족발당수'
▶이명박 대통령이 농·산·어촌 기숙형 고교로 지정된 충북 괴산고를 방문해 찍은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 대통령과 학생들이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찍은 기념사진인데 사진 속 주인공이라고 밝힌 한 학생의 글이 더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 학생은 글에서 '웃고 싶어서 웃은 게 아니다, 예행 연습과 통제 등으로 너무 힘들었다'는 심정을 토로했다.
▶28일 열린 '2009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자유형 200m 준결승 1조 경기에서 박태환 선수가 1분46초68로 조 5위, 전체 13위로 들어와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박태환은 자유형 200m 자신의 최고기록인 1분44초85보다 못 미치는 기록으로 들어왔다.
▶MBC 무한도전 'SOS 해양구조대 특집'에서 정형돈의 '족발당수'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족발당수'란 방송에서 멤버들이 물놀이 중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위험한 장면을 보여주면 정형돈이 등장해 그들에게 드롭킥을 날리는 것을 말한다.
▶미미시스터즈가 자신들의 무심한 콘셉트 때문에 대선배인 인순이에게 오해를 사 논란을 빚자 미미시스터즈 측은 일부 언론 보도는 과장된 점이 있다며 인순이에게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는 미미시스터즈가 인순이에게 제대로 인사하지 않아 빚어진 해프닝으로 알려졌다.
▶KBS 이지애 아나운서가 과로로 입원한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한달 동안 잦은 야외 촬영과 출장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낸 이지애 아나운서는 27일 목 부분에 급성염좌가 발생해 병원에 입원하게 됐으며 2, 3일가량 휴식을 취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상민이 룰라 9집 수록곡 '가고 싶어'에 전처 이혜영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이에 룰라 측은 "'가고 싶어'가 이혜영에 대한 내용인지 뒤늦게 알았다"며, "재결합에 대해 어떤 마음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이혼 후에도 그녀를 잊지 못한 것 같다"고 전했다.
▶김창렬이 25일 열린 프로야구 올스타전 이벤트 행사에 KBS '천하무적 야구단' 녹화차 참석했다가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의 홈런볼에 차량이 파손됐다. 이대호는 이날 4개의 장외 홈런을 터트렸는데, 이 홈런볼 가운데 하나가 김창렬의 승합차 뒷유리를 파손한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MBC '일밤'의 '오빠 밴드'에서 김정모의 몰래카메라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멤버들은 모임에 지각한 김정모를 무섭게 다그치며 밴드에서 탈퇴할 것을 요구했으며, 이후 몰래카메라였다는 사실이 공개되자 김정모는 서럽게 눈물을 쏟아냈다.
▶27일 이명박 대통령이 제20차 정례 라디오·인터넷 연설에서 올해 8·15 특별사면 대상에는 서민들의 생계형 범죄만을 포함시키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8·15 특별사면에는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등의 제재를 받은 사람 중 처음 법규를 위반한 사람은 사면 대상에 포함하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효리가 청바지업체 모델로 기용돼 올 하반기 패션 업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효리를 모델로 삼은 이 업체는 "이효리가 새롭게 선보이게 될 제품의 라인을 가장 완벽하게 표현해 낼 수 있는 모델"이라고 전했다.
정리=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