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이 직영하는 매일창업센터(cafe.daum.net/maeilsoho)의 첫 강의 이베이 신규판매자 설명회가 8일 오후 3시 본사 회의실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한강 이남에서 처음 시도되는 이베이 신규판매자 설명회인 만큼 서울지역에서도 보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이 모여 '글로벌 온라인 비지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음을 보여주었다.
매일창업센터는 이어서 인터넷창업에 관련된 시장흐름, 마케팅 기술, 유통과 관련한 제1기 교육을 11월 6일까지 갖는다. 상세교육일정은 ▷9일 오후 7시 인터넷창업 무작정 따라하기 강좌 ▷15일 이베이 원데이 마스터과정 ▷16일 웹창업 전성시대 유통차별화로 살아남기 ▷22일 옥션판매 하루만에 따라하기 ▷23일 일본 보따리 무역, 소자본도 가능하다 ▷24일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사업하기 ▷30일 도매시장 탐방과 UCC 활용 ▷11월 6일 동영상으로 기업홍보 제품광고 히트치기 ▷완전초보자 2주만에 인터넷장사 완전히 배우기 등으로 이어진다.
매일창업센터는 유료강좌 수강생 모두에게 프로농구 입장권 2매를 제공하고, 옥션 수강생의 경우 프리미엄 쿠폰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문의 053-251-1704, 053-251-1766~8
최미화 기자 magohalmi@msnet.co.kr 동영상 장성혁 인턴기자 jsh0529@msnet.co.kr
※ ▶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