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 하느라 못 벌어 한가인에 미안" 연정훈 미안함 전해
경남 합천에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와 '서울 1945' '경성스캔들' 촬영지로 유명한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21일 오후 6시 MBC 창사 47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에덴의 동쪽'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드라마의 주연을 맡은 송승헌 연정훈 이다혜 한지혜 박해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총 출동할하여 드라마를 소개하고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이 자리에서 연정훈은 "워낙 늦게 들어오고 빨리 나가다보니까 한가인이 밥도 챙겨주고 내조해준다"고 말했다. 연정훈은 또 "군복무 하느라 너무 못 벌어온 것 같다"며 한가인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송승헌은 "드라마는 '여름향기' 이후 5년, MBC 작품은 10년여 만인데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친정에 돌아온 것 같아 편안하고 다행스러운 느낌도 있다"며 부담과 기대를 동시에 드러냈다.
송승헌은 이 드라마에서 억울한 죽음을 당한 아버지에 대한 복수심을 불태우며 마카오 카지노 등에서 거칠게 살아가는 이동철 역을 맡았다. 극중 이동철은 거친 남자지만 항상 동생 동욱(연정훈 분)과 어머니를 생각하고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할 줄도 아는 인물이다.
이번에 제작 발표회를 가진 MBC드라마 '에덴의 동쪽'은 196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이어지는 두 가문의 원한과 복수, 화해를 담을 드라마로 송승헌, 연정훈 외에 박해진, 한지혜, 이다해, 이연희, 조민기, 유동근 등이 출연한다. 25일 첫 방송된다.
동영상 장성혁 인턴기자 jsh0529@msnet.co.kr
[에덴의 동쪽 제작 발표회]
※ ▶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씨야 - 축하공연]
※ ▶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