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이 이지웨어 전문브랜드인'보노벨라(Bonobella)'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보노벨라'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추구하는 20~40대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를 제안하고 있다.'이지웨어'는'라운지웨어'라고도 불리며, 실내'실외 겸용으로 입을 수 있는 활동성과 패션을 고려한 의류를 총칭한다. '보노벨라'의 아이템은 팬츠'티셔츠'원피스'스커트 등 단품 위주이며, 집안에서 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편안하게 입는 이지웨어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핑크'크림'민트 등 파스텔 계열이 많으며 올 봄 유행하는 핫핑크나 그린, 블루 등의 원색 계열도 함께 구성해 생동감을 준다.
바지의 경우 파자마처럼 헐렁한 느낌이 아니라 입었을 때 다리 선이 길어 보이는 부츠컷 라인을 사용해 가벼운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다.'보노벨라'는'좋은'이라는 의미의 라틴어 'Bono'와 '아름답다'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bella'의 합성어다. 가격은 4~8만원 대. 080-920-3333.
최세정기자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