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대구 최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인 수성구 두산동 '수성 SK리더스뷰' 단지를 14일 분양한다.
36층에서부터 57층까지 7개 동으로 구성된 수성 SK리더스뷰는 154㎡(46평형), 178㎡(54평형), 206㎡(62평형) 5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체는 788가구다.
SK건설 관계자는 "대구 전체를 통틀어 최고 높이 건물로 조망 및 일조권이 가장 뛰어난 아파트며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다양한 첨단 설계를 도입해 입주자 편의를 최대화 했다"며 "수성학군에다 주변에 생활 편의 시설이 많으며 단지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휘트니스 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이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한 단지"라고 밝혔다.
입주자 전용주차장이 지상 2층에서 5층까지 있으며 일반아파트 8층(22m)에 해당하는 지상 6층부터 정원과 필로티가 설계되는 독특한 설계 방식을 채택했으며 자연 환기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실내는 건식 벽체를 사용하는 플렛 플레이트 (Flat Plate) 구조를 채택, 리모델링이 자유롭고 상대적으로 넓은 평면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기료 절감을 위해 열병합 발전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맑은물/공기 공급시스템, 주차장 유도시스템, 쓰레기 이송설비 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수성구 두산오거리 인근이며 14일부터 선착순 계약을 받는다. 문의 053)761-9900
이재협기자 ljh2000@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