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뭘 볼까] 세븐데이즈 外

입력 2007-11-14 07:39:43

김윤진의 열연 돋보이는 스릴러

▲ 세븐데이즈
▲ 세븐데이즈
▲ 스카우트
▲ 스카우트
▲ 마을금고연쇄습격사건
▲ 마을금고연쇄습격사건

세븐데이즈

★ 장르: 스릴러

★ 감독: 원신연

★ 출연: 김윤진/김미숙/박희순

★ 상영시간/등급: 125분, 18세 관람가

★ 줄거리: 냉철한 변호사 지연은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지만 하나뿐인 딸에게는 좋은 엄마가 못된다. 모처럼 엄마 노릇을 하기 위해 딸의 운동회에 참가하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딸이 납치당한다. 유괴범은 딸을 살리고 싶다면 일주일 내에 살인범 정철진을 빼내라는 지시를 내린다. 영화는 제한된 시간 동안 살인범 정철진을 석방시키기 위한 지연의 분투를 보여준다. 김윤진의 열연과 함께 '미드'식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스카우트

★ 장르: 코미디

★ 감독: 김현석

★ 출연: 임창정/엄지원

★ 상영시간/등급: 94분, 12세 관람가

★ 줄거리: 1980년, 대학 야구부 직원 호창은 3연패의 치욕을 떨쳐 버리기 위해 당시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광주일고 3학년 선동열을 스카우트해 오라고 명령받는다. 광주로 급파된 호창은 7년 전 헤어진 연인 세영을 만난다. 이소룡이 죽던 날 갑자기 이별을 선고하고 사라졌던 세영은 7년 만에 만난 호창을 불편해한다. 결정권을 쥐고 있는 선동열의 부모는 꿈쩍도 하지 않고, 선동열이 경쟁대학으로 스카우트됐다는 소문에 서울은 발칵 뒤집힌다.

마을금고연쇄습격사건

★ 장르: 코미디

★ 감독: 박상준

★ 출연: 백윤식/이문식

★ 상영시간/등급: 111분, 15세 관람가

★ 줄거리: 이제껏 나쁜 짓 한 번 한 적이 없는 배기로는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은행을 털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의 어설픈 시도가 실패로 끝날 무렵 진짜 은행강도가 들이닥쳐 기선을 제압당하고 만다. 설상가상 수상한 생수배달원까지 가세하면서 상황은 예상 밖의 상황들로 꼬이기 시작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