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달서구 성당동 the# 아파트를 분양한다.
32·33·45·52평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가구수는 904가구로 일반 분양분은 205가구다.
포스코 건설측은 "중도금 무이자 융자와 40% 잔금 이월, 계약금 5% 채택 등으로 중도금 부담을 없앴다."며 "7천600여 가구가 입주하는 성당 뉴타운 중심으로 실수요자들이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라고 밝혔다.
전 가구 발코니 무료 확장 및 발코니 새시 무료 시공하며 방 전체에 온돌 마루를 시공한다. 또 발코니 코너장, 거실 아트월, 화장대 천연대리석 상판 등의 옵션 품목을 무상으로 제공, 상당한 분양가 인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두류 공원 및 앞산 공원 이용이 쉽고 공영주차장 등 기반시설을 잘 갖추고 있는 것도 또 다른 장점. 지역 난방시스템으로 관리비 부담도 줄어들게 된다.
포스코 건설 관계자는 "분양시 소비자가 우선 고려하는 사항 중 47%가 초기자금 부담 완화를 꼽았으며 입주시점 혜택 강화라고 답한 결과를 가지고 분양 조건에 그대로 반영했다."며 "분양가 상한제에 대비한 거품 없는 아파트"라고 말했다.
분양 문의 053)632-3993.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