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가시기 무섭게 백화점마다 봄 행사가 풍성하다. 백화점에 들러 봄꽃만큼이나 싱그럽고 신선한 행사를 돌아보거나 직접 참여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싶다.
◇동아쇼핑=31일까지 '잭과 콩나무' 아동극을 공연하고 4월 16일까지 새봄 기획전 '봄을 노래하다' 전시회를 연다. 전시회 일정 중 28일~4월 2일의 '봄, 자연과 만나다' 행사는 플라워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하며, 4월 4~16일 '봄, 회화와 만나다'는 봄꽃을 주제로 다양한 미술작품을 전시한다.
◇동아백화점 강북점='돼지삼형제'를 31일까지 공연하며, 24일부터 4월 15일까지 '고객사랑 감사영화제'를 연다. 2만 원 이상 구매객(2매), 4만 원 이상 구매객(4매)을 대상으로 선착순 7천 명에게 초청권을 배부한다. 24일부터 4월 1일까지는 '황후화'를 상영할 예정.
◇동아백화점 수성점=문화센터에서 31일까지 아동극 '흥부·놀부전'을, 25일 오후 2시부터 케이크데코레이션 시간에는 '붕붕 자동차 케이크' 일일 강좌를, 26일 오후 4시부터는 '가족신문 만들기' 행사를 마련한다. 또 4월 14일에는 대관령 양떼목장과 정동진을 찾아가는 테마여행을 가진다.
◇대백프라자=10층 중앙홀에서는 실내에서 쉽게 가꿀 수 있는 공기정화 식물들이 아름답게 장식된 '도심 속 미니정원'이 선보였다. 꽃과 연못이 한곳에 어우러진 미니정원에 '포토존' 부스를 26일까지 설치, 운영한다.
대백문화센터에서는 31일 전남 순천 선암사 홍매화와 봄꽃 느끼는 기행, 4월 1일에는 경남 하동 섬진강의 봄꽃과 허브농장을 체험하는 기행, 15일에는 전북 고창 선운사 봄꽃과 청보리밭현장 체험 기행을 마련한다. 또 10층 프라임홀에서는 30일~4월 1일 '2007 대백 봄 화훼작품 초대전' 을 마련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봄을 맞아 지난 6일 지하 2층에 샤롯데홀을 오픈한 가운데 4월 17~19일 타조알 등을 이용한 '알공예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4월 29일에는 스카이파크에서 '어린이 합창제'를 연다.
◇롯데백화점 상인점=25일 8층 스카이파크에서 가족단위로 함께할 수 있는 '새봄을 알리는 새싹 소풍운동회'를 연다. 2인3각, 세발자전거 경주, 스카이 콩콩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운동회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황재성기자 jsgold@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조두진의 인사이드 정치] 열 일 하는 한동훈 대표에게 큰 상(賞)을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