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외버스터미널 옆에 들어서는 초대형 복합쇼핑몰 '밸류플러스'를 시행하는 밸류디벨럽먼트(주)가 오픈을 앞두고 오는 3월 2일 시민 2천여 명을 초청, 포항문화예술회관에서 '포항사랑 열린음악회'를 연다.
오후 3시 반, 6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KBS 1TV '도전골든벨'을 진행하는 김현욱 아나운서의 사회로 장윤정, 조영남, 박강성, 이상우 등 인기가수 공연과 소프라노 이태원, 섹스폰 연주자 대니 정의 연주가 각각 펼쳐진다.
'밸류플러스'는 이에 앞서 이미자, 김영일, 패티 김 등 유명연예인의 콘서트를 잇따라 개최하는가 하면 해양문학제 및 어린이합창단 공연 등 지역의 문화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아 왔다.
이번 음악회 때는 포항시 및 상대1동 사무소에 불우이웃돕기성금과 쌀 100포대를 별도 전달한다.
단일 규모로는 포항 최초, 최대인 지하4층, 지상8층. 연면적 2만 1천700여 평의 복합상가시설 밸류플러스는 쇼핑, 문화 휴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토탈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건축되고 있다.
2월 현재 공정율은 80%로, 개장 시 3천여 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포항·최윤채기자 cycho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
트럼프 "한국 3천500억달러 투자…상호관세 25%→15%"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