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에서 즐기는 다양한 연말 파티!파티!

입력 2006-12-21 15:26:13

몸이 떨릴 정도로 강렬한 사운드에 몸을 맏긴다. 맥주 한 모금을 들이키고 흘러나오는 음악에 따라 무아지경에 빠져든다. 대구에서는 현재 6개의 클럽 중 중구 삼덕동의 속칭 '로데오거리'에 5개의 클럽이 밀집해 있다. 이 곳에서는 5천원~1만원의 저렴한 돈으로 밤새 흥겨운 음악에 몸을 맡길 수 있다. 주로 나오는 음악은 힙합과 하우스. 하지만 누구나 들으면 익숙한 팝과 가요들도 간간히 섞여나온다.

◆클럽에서 즐기는 파티!파티!

#선도부=24일밤과 30일에 파티가 열린다. 크리스마스에는 선물 이벤트가 준비돼 있고, 30일에는 서울에서 디제이들이 내려와 다양한 믹싱과 스크래치 등의 묘기를 선보일 예정.

#프로그=24일 입장하는 손님들에게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줄 계획이다. 케익 절단식과 경품추첨, 디제이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프로그에서는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에도 색다른 파티가 열린다.

#버블=24일과 25일, 31일과 1일에 파티가 열린다. 경품과 상금을 내결고 섹시댄스 경연, 노예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럽 몽키=24일에는 '섹시 하스피털(hospital)'이 열린다. 가게의 스텝들이 의사복과 간호사복을 입고 손님들에게 코믹한 모습으로 엔돌핀 역할을 해 준다. 25일에는 눈이 내리는 가게. 31일에는 '2006 아듀 부비부비 댄스 콘테스트'가 열린다.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있으며, 재야의 종소리도 중계할 예정이라고.

# G2=22일에는 '스노우파티'가 벌어진다. 말 그대로 클럽 안에 눈이 내리는 광경을 연출할 예정. 23일에는 언더그라운드 밴드들의 라이브 공연이, 24일에는 디제이 퍼포먼스가 준비돼 있다. 연말 파티는 31일로 예정돼 있다. 보스 배틀과 디제이 퍼포먼스, 새해 카운트다운 등의 이벤트가 함께할 예정.

◆헤드뱅잉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라이브인디=24일에는 락신& 제임스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오후 8시부터 준비돼 있다. 입장료는 성인 1만5천원, 20세 미만은 1만원이며, 당연히 캐럴은 빠질 수 없는 레퍼토리. 31일에는 Lucid dream(루시드 드림)의 대관공연이 예정돼 있다. 공연 예약은 cafe.daum.net/liveinD를 통해 할 수 있다.

#클럽 헤비=23일에는 '힙합트레인'이란 제목으로 가리온, Daephal(대팔) 등의 그룹이 참여하는 힙합 라이브가 펼쳐진다.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밴드 뭉크와 코드정글, Dogstar(도그스타), 흰소음, Friday AM.3(프라이데이 에이엠 쓰리)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25일에는 밴드 훌리건과 일본팀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30일은 모두가 밤새 술먹고 노는 밤이다.

1만원의 입장료에 술이 함께 제공된다. 망각화, 건훈씨, 토마토먹는 고양이, 나브스타, 도노반, 토닉, Wind Cries Mary(윈드 크라이스 메리)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31일은 초콜릿 팩토리와 극렬파괴기구, Decay 등의 밴드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클럽 헤비의 입장료는 7천원. 기획공연이 있을때는 좀 더 가격이 올라간다. 회원증을 발급받으면 1천원의 할인혜택도 있다. 공연 예약은 cafe.daum.net/clubheavy96에서 할 수 있다. 010)2504-1340

한윤조기자 cgdrea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