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백화점, 12월 1일부터 '겨울 바겐세일' 돌입

입력 2006-11-30 10:08:22

대구의 3대 백화점들이 12월 1일부터 동시에 겨울 정기 바겐세일 행사에 돌입한다. 10일까지 열흘간이다.

대구백화점과 프라자점은 바겐세일기간 동안 입점 브랜드의 85% 이상을 세일에 참여시켜 브랜드에 따라 최고 50%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한편 사은선물 증정과 경품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화장품·여성캐주얼·남성캐주얼·제화·핸드백 파트에서 각 20만, 40만 원 이상 구매시 대백상품권 1만, 2만 원을 사은선물로 증정하고 세일 초반인 1~3일 10만 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피죤아로마·머그컵·쿠션겸용담요 등 생필품을 선착순 사은선물로 증정하고, 대백프라자점 9층 영타운매장에서는 응모권 증정후 추첨을 통해 방한의류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1~5일 연다.

대백프라자점에서는 센존·막스앤코·페라가모·버버리·듀퐁·a테스토니·에뜨로·아이그너·발리·보스·까날리·아쿠아스큐텀·막스마라·월포드·마틴싯봉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도 행사에 참여한다.

동아백화점과 동아쇼핑점, 수성점도 브랜드 참가율 85% 이상으로 바겐세일을 한다. 세일률은 10~70%선으로 동아카드나 NEW동아카드로 20만 원이상 결제할 경우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동아쇼핑점은 세일기간동안 감사선물 사은행사를 통해 쿠폰을 지참한 고객에게 당일 2만 원 이상 구매시 참치세트와 라면·포도씨유 등을 증정하며, 7만 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주화·황금돼지휴대폰줄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7만, 15만 원이상 구매고객 1천명을 대상으로 타올세트·포도씨유·섬유유연제를 증정한다. 또 전단 쿠폰을 갖고온 고객에게 현대성우리조트 스키투어 패키지 상품을 5% 특별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2층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조폭마누라 3편 시사회 초대권을 선착순 100매 증정하며, 12월 2일부터 당일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유명 스포츠센터 헬스클럽 이용권을 제공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기간동안 10만 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 선착순 1천 명에게 와인식초·세탁세제·양말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층 남성매장에서는 꽃미남 페스티벌을 통해 30만, 50만원 이상 구매시 영화초대권 또는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도 페라가모·버버리펜디·센죤·듀퐁·아이그너·오일릴리·안나몰리나라·폴스미스·막스마라 등 유명 해외 브랜드를 세일에 참여시켜 20~30% 특별할인 및 가격인하를 계획하고 있다.

세일기간동안 대구점은 1~3일 골든벨·프리미엄 한정기획전을 열어 유명 브랜드 인기상품을 특별가 한정판매한다. 1~5일 7층 전관행사에서는 남성 겨울정장·캐주얼 대전을 열고 '패션 밍크 페스티벌'도 지하2층 전관행사장에서 열 예정. 이밖에도 두개 점에서는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밴트를 계획중이며, 상인점에서는 1~3일 브랜드마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자들에게 소정의 감사품을 증정하는 유명브랜드 사은대축제도 마련한다.

황재성기자 jsgold@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