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장바구니

입력 2006-04-29 07:48:28

대구백화점은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경기를 무료로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7일 오후 2시부터 대구 시민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리며, 삼성 라이온즈 대 현대 유니콘스 경기를 무료로 초대한다. 입장권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매표소에서 1인 1매에 한해 선착순 1만 2천 명에게 무료로 나눠주고, 5회말 종료후 입장권 추첨을 통해 경품도 나눠준다.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 1층 화장품매장에서는 '코스메틱 스페셜 메이크업 데이' 행사를 30일까지 연다. 오휘, 헤라, 에스티로더, 케사랑파사랑, 엘리자베스아덴, 샤넬 등 15개 브랜드가 참가해 화장품 구매시 메이크업 서비스권을 증정하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증정 행사 및 기획행사를 마련한다. 또 본점에서는 '크리니크 메이크업쇼'를 열어 다양한 기획판매 및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프라자점에서는 유명 화장품 랑콤, 크리스찬 디올, 달팡 등이 참가해 '화장품 3대 온카운터쇼' 행사를 함께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 미술관은 다음 달 1일까지 '테이블 코디네이션전'을 진행한다. 맛있는 것을 더욱 맛있게, 아름다운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하는 이번 테이블 코디네이션전은 서양식 만찬 세팅부터 한국의 전통 잔칫상 차림까지 다양한 장르가 연출된다. 또한 조선 22대 왕인 정조의 어머니이자 사도세자의 아내인 혜경궁 홍씨의 화려한 회갑상 재현도 선보이게 되며, 뒤쪽 벽면을 통해 우리나라 궁중의 모습이 슬라이드로 지나가도록 설치해 조형과 영상이 어우러진 종합 예술전을 선보이게 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다음 달 7일 오후 4시부터 7층 스카이파크에서 어버이날 맞이 인기가수 김혜연 초청 '효 콘서트'를 연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서울 평양 반나절', '간 큰 남자', '유일한 사람' 등 인기 히트곡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고객참여 레크레이션이 준비돼 있고, 행사가 끝난 뒤 희망고객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도 갖는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어버이날 기념 '6070 어버이가요제'를 오는 6일 오후 3시부터 스카이파크에서 연다. 지역내 60~70대 중년층의 사전 및 당일 접수를 받아 가요제를 진행하고, 참가자와 우수자에게 기념품 및 경품도 준다. 또 전문 노래강사인 김보경씨를 초청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노래강습도 진행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