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해피투게더-프렌즈'(KBS)를 통해 3년 만에 MC로 컴백한다.KBS 측은 "오는 5월 4일 '해피투게더-프렌즈'의 1주년 기념 특집 방송부터 이효리가 MC로 컴백, 유재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지난 2002년 4월부터 2003년 10월까지 이 프로그램의 전신인 '해피투게더'의 '쟁반노래방' 코너에서 신동엽·유재석 등과 진행을 한 후로 3년 만이다. 그동안 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탁재훈과 김아중은 하차한다.
이효리는 '해피투게더' 시절에 순발력과 재치, 털털함으로 이미 진행자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제작진은 그때의 경험과 인연을 높이 사 프로그램의 새 얼굴로 전격 발탁했다.
1주년 특집 방송에는 중견 탤런트 이영하 등 그동안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던 스타와 그 친구들이 총출동한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송을 선정해 '베스트 프렌즈'로 공개하고,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시청자들의 화제를 낳았던 '효리 친구 서동배 여자친구 찾기'와 '시청자 명언 콘테스트'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강력한 비트의 2집을 들고 화려하게 가요계에 컴백했던 이효리는 타이틀곡 '겟 차(Get Ya)'가 표절 논란에 휩싸이면서 최근 잠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