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은 봄/여름 매장 개편을 통해 프랑스 직수입 핸드백 '룰리팝스' 등 8개 브랜드를 신규 오픈하고, 빈치스벤치 핸드백 등 53개 브랜드 매장을 새로 단장했다.
본점은 21일부터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디자인이 특징인 핸드백 브랜드 '룰리팝스', 주름개선 및 미백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캐나다 직수입 기능성 화장품 '셀렉스-C'를 새롭게 오픈했다. 또 24일에는 자연을 모티브로 하는 감각 액세서리 '자하라' 매장을 열고, 핸드백 전문브랜드 '루이가또즈', 'MCM', '닥스'는 메가샵으로 새 단장해 선보일 계획이다.
프라자점도 22일부터 실용성과 패션을 가미한 일본 직수입 여행구 '에이스진·프로그래'와 미국 직수입 컴포트 슈즈 '락포트'를 선보이며, 쌈지, 빈치스벤치, 밀라손 등 핸드백 브랜드와 SK-Ⅱ, 오휘, 겔랑 등 화장품 브랜드 등도 새로 단장했다.
이번 개편을 맞아 본점은 핸드백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백상품권 1만 원을,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백상품권 2만 원 또는 USB메모리스틱(256MB)을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며 핸드백 브랜드 메가샵 오픈을 기념해 '5감 만족 이벤트'를 24일부터 사흘간 진행한다.
김수용기자 ksy@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