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월 9일

입력 2005-12-09 11:01:32

⊙그 여자(TBC 9일 오후 8시55분)=첫 회. 재래시장에 간 지수(심혜진)는 싸고 좋은 물건을 사려고 상인들과 흥정한다. 선녀(윤미라)는 아줌마 티를 내며 사는 딸을 보며 자신을 좀 가꾸라고 조언한다. 재민(장동직)은 세정(오윤아)이 입국하는 공항으로 가 반갑게 맞이한다. 지수와 재민은 결혼기념일에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다. 지수는 혼자 등대로 갔다가 도연(정성환)을 만난다.

⊙별난 여자 별난 남자(KBS1 9일 오후 8시25분)=석현은 자신이 종남에게 상처를 준 것을 알고 심란해진다. 나라는 석현과 종남이 놀이동산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놀란다. 종남과 석현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각자 정리하려 한다.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본 나라는 석현 앞에서 종남의 따귀를 때린다.

⊙EBS 스페셜(EBS 9일 밤 11시5분)=아이를 낳고 기르는 일이 쉽지 않지만 아이들 때문에 살아갈 힘을 얻는 존재가 우리이다. 맞벌이 부부가 늘고 여성의 육아부담이 가중되면서 대한민국은 저출산이라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리나라의 저출산 위기가 비롯된 원인과 그 대안을 살펴보고 해법을 알아본다.

⊙금요영화천국(MBC 10일 0시55분)='내 사랑 싸가지'편. 신동엽 감독, 하지원·김재원 주연(2003년 작). 인터넷소설을 원작으로 고3 여고생이 외제차 변상을 위해 100일간 차 주인인 대학생에게 노비 계약을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영화. 무늬만 고3 학생 하영은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돌아오던 길에 발에 밟힌 콜라 캔을 차며 화풀이를 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