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돋보기-'아시아 그랜드 슬램' 비의 활약상

입력 2005-12-09 09:26:41

아시아 MTV를 석권하고 이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가수 비의 올해 활약상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케이블 음악전문채널 'MTV 코리아'는 12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올 한해 비가 태국·일본·중국·미국 MTV 시상식에서 활약한 모습을 담은 기존 프로그램을 재구성해 내보낸다.

비는 태국을 비롯해 일본·중국의 MTV 시상식을 휩쓸며 'MTV 아시아 그랜드 슬램'을 달성해 미국 'MTV 뮤직 비디오 어워드'에 VIP로 초청받았다. 12~15일 프로그램에서는 태국·일본·중국·미국에 도착한 순간부터 리허설, 공연 모습, 수상 소감 등 비의 지난 활약상을 다시 볼 수 있다. 'Non Stop Hits: Rain special'은 비의 히트곡 뮤직비디오를 모았다.

12일 'Raining on BKK'는 지난 2월 3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MTV 아시아 에이드'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 비의 긴장과 설렘, 기쁨의 현장을 담았다. 13일에는 지난 5월 29일 일본 도쿄 베이 NK홀에서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재팬'에서 한국 대표로 '베스트 버즈 아시아 프롬 코리아'를 수상한 비를 담은 'VMAJ in Rain'이 방송된다.

'Rain in Beijing'(14일)에서는 지난 7월 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MTV-CCTV 만다린 뮤직 아너스'에서 '올해의 한국 가수상'을 수상한 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It's Raining in Miami'는 미국 'MTV 뮤직 비디오 어워드'에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VIP 아티스트로 초청받아 세계 가수들과 함께 화이트카펫을 밟은 비의 활약상을 보여준다. 16일에는 'It's raining', '태양을 피하는 방법', 'I do', '나쁜 남자' 등 히트곡을 뮤직비디오로 만나는 'Non Stop Hits: Rain special'이 방송된다.

조문호기자 news119@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