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2월 2일

입력 2005-12-02 10:00:09

⊙특집다큐 생명의 비밀을 캐는 젊은이들·2(EBS 2일 밤 11시5분)= '천수만 모래섬, 그 생태 기록' 편. 김정훈(경희대 생물학과 박사과정수료) 씨는 지난 3월 남극 세종기지에서 '쇠제비갈매기'를 연구하고 돌아와 천수만 모래섬으로 향한다. 정훈 씨는 쇠제비갈매기들이 어떻게 자연재해에 대비하며 번식전략을 세우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인공적인 서식지 안에 자연스럽게 형성된 천수만 모래섬에서 생명의 신비를 살펴본다.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2일 밤 11시5분)= '리키라 불리던 남편' 편. 결혼 전 진국은 호스트 바에서 접대부로 일했다. 그러나 골프강사로 있으면서 부유하게 자란 유선을 만나 결혼을 한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던 진국에게 예전에 같이 일했던 형이 찾아와 가게를 열게 되었다고 도와달라고 하는데….

⊙다이아몬드의 눈물(TBC 2일 밤 9시55분)= 마지막회. 문 마담은 이석과 인하의 애절한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의 교재를 허락한다. 아인이 형민으로 인해 다쳐 수술을 받게 되자 인하는 과거의 고통이 되살아나 정신을 놓고 만다. 인하는 이석과의 결혼을 결심하고, 가희와 이석은 각각 형민에게 복수를 시작한다.

⊙창사특선영화 시카고(MBC 2일 10시55분)= 롭 마샬 감독, 르제 젤위거·캐서린 제타존스 주연(2002년 작). 1920년대 시카고를 무대로 살인죄로 수감된 여자들과 그녀들을 전문으로 변호하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록시 하트는 화려한 무대 위에서 주목을 받는 스타가 되기 위해 시카고로 간다. 착하고 헌신적인 남편 에이머스가 있음에도 록시는 출세를 위해 프레드와 내연의 관계를 맺는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