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1월 7일

입력 2005-11-07 09:40:37

⊙달콤한 스파이(MBC 7일 밤 9시55분)= 첫회. 강준(이주현)은 새로 부임하게 된 경찰서에서 한 남자를 끌고 요란스럽게 들어오는 순애(남상미)를 만난다. 비행기에서 내린 유일(데니스 오)은 은주(유선)와 눈이 마주친다. 유일은 오픈카를 타고 거리를 질주하다가 정지선을 위반하고, 횡단보도를 건너던 순애는 유일을 째려보며 다가간다. 유일은 면허증을 제시하라는 순애에게 영어로 대답하는데….

⊙서동요(TBC 7일 밤 9시55분)= 장은 화살을 맞고 쓰러진 사택기루를 업고 있는 힘을 다해서 도망친다. 장은 사택기루를 업고 겨우 신라군을 피해서 배를 타고 무사히 백제에 도착한다. 목라수는 위덕왕 앞에 10년 만에 무릎을 꿇고 아좌태자는 목라수의 신분을 회복시키고 태학사의 수장으로 임명한다.

⊙다큐극장, 맞수(EBS 7일 밤 9시30분)= '나이스 퀵-아빠의 청춘' 편. 국민생활체육협의회 주최 '전국 직장인 족구대회'에서 접전 끝에 현대자동차와 대우자동차가 결승전에 올랐다. 자동차 업계의 맞수가 코트에서 다시 라이벌 전을 벌이게 된 것이다. 현대자동차 족구 팀의 맏형 김해수 씨는 연습을 늦추지 않는다.

⊙이 죽일 놈의 사랑(KBS2 7일 밤 9시55분)= 복구는 식물인간이 된 민구가 은석이라는 존재에만 반응을 보이자 은석의 집을 찾아간다. 자경은 찾아온 복구를 민구로 오해하고 모욕을 주어 쫓아 보낸다. 돈 때문에 민구가 버림받았음을 확신한 복구는 복수를 결심한다. 준성은 은석에게 경호원을 붙이려 하고 이것을 안 복구는 경호원이 되어 은석 앞에 나타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