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아좌태자 신라군 대파
⊙서동요(TBC 31일 밤 9시55분)= 부여선은 장과 죄수들을 전쟁터로 내보내고 장은 부여선에 맞서다 죽음의 위기에 처한다. 그때 아좌태자가 나타나 장을 살려내고 장과 아좌태자는 전략과 전술을 치밀하게 짜 신라군을 대파한다. 선화공주는 사택기루의 도움으로 황금빛 갑옷 만드는 비법을 알아낸다. 사비성에 도착한 장은 위덕왕에게 자신의 소원을 말하는데….
여자들에 인기 많은 강복구
⊙이 죽일 놈의 사랑(KBS2 31일 밤 9시55분)= 첫회. 이종 격투기 선수인 강복구(정지훈)는 일 년 내내 허름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얼굴엔 상처투성이지만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복구는 10년 전 자신을 살려내고 대신 얼굴에 화상을 입은 한다정(김사랑) 외에는 아무도 여자로 보이지 않는다.
아트센터 그만두겠다는 준우
⊙비밀남녀(MBC 31일 밤 9시55분)= 준우는 돈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한 부모의 처사가 마음에 들지 않아 아트센터를 그만두고 자신의 힘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겠다고 말한다. 도경이 아미의 전화를 받지 않자 아미는 미국에서 엄마가 온다며 대신 공항에 나갈 수 있느냐는 메시지를 남긴다.
느리고 불편한 삶의 추구
⊙하나뿐인 지구(EBS 31일 밤 11시5분)= '뺄셈이 가져다 준 행복' 편. 느리고 불편한 삶을 추구하며 그 속에서 여유와 기쁨을 찾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김용환 씨는 송파에서 과천에 있는 직장까지 자전거로 출근하며 계절을 읽으며 느리게 사는 삶을 실천한다. 초현이네는 지난 5월부터 TV를 보지 않기로 하고 그 시간을 이용해 아파트 근처를 산책하고 주말농장을 가꿔 가족 간의 화목을 도모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