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소 실수로 옷 잘못돼
⊙맨발의 청춘(MBC 7일 오후 8시20분)= 경주는 쇼호스트 면접에서 떨어졌다는 사실을 알고 축 처진 채 집으로 향한다. 경주의 불합격 사실을 이미 알고 있는 가족들은 모른 척하며 경주를 감싼다. 경주의 핸드폰을 보관하고 있다 경주의 전화를 받은 기석은 가슴이 설렌다. 세탁소의 엄씨는 소중하게 화숙의 옷을 손질하지만 딸 미선의 실수로 옷이 상하자 깜짝 놀란다.
처제 알몸 훔쳐보던 남편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7일 밤 11시5분)= '훔쳐보는 남자' 편. 현주는 아무 말 없이 여동생을 3년 동안 데리고 있어준 남편이 고마워 취업을 위해 상경한 남편의 사촌동생 재현을 받아들인다. 재현은 아무도 모르게 촬영한 여동생의 알몸 사진을 실수로 인터넷에 올리게 되고 그 일로 동생은 파혼을 당하게 되는데….
아빠 보드 선물에 감동해
⊙다큐 성장 6년 후(EBS 7일 밤 9시30분)= '날아라 세린아' 편. 일란성 쌍둥이인 세린이는 아홉 번째 생일날 아빠에게 스케이트보드를 선물 받았다. 이제 중3인 세린이는 B3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다. 지난 해 보드를 타다 다리가 부러진 후 연습이 충분하지 않아 그런지 성적은 예전만큼 좋지 않았다.
예비사위 돈주려 집처분
⊙다이아몬드의 눈물(TBC 7일 밤 9시55분)= 가희가 청혼을 하자 형민은 가희의 배경과 진 회장의 사업지원 약속으로 마음이 흔들린다. 형민의 이런 마음도 모른 채 인하의 어머니는 형민의 사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집을 팔고 이사를 준비한다. 형민은 흔들리는 자신을 붙잡아 달라는 듯이 인하에게 애정표현을 요구하지만 인하는 아직은 이르다며 거부한다. 형민과 인하는 조촐한 결혼식을 올리지만….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