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0월 7일

입력 2005-10-07 08:48:20

세탁소 실수로 옷 잘못돼

⊙맨발의 청춘(MBC 7일 오후 8시20분)= 경주는 쇼호스트 면접에서 떨어졌다는 사실을 알고 축 처진 채 집으로 향한다. 경주의 불합격 사실을 이미 알고 있는 가족들은 모른 척하며 경주를 감싼다. 경주의 핸드폰을 보관하고 있다 경주의 전화를 받은 기석은 가슴이 설렌다. 세탁소의 엄씨는 소중하게 화숙의 옷을 손질하지만 딸 미선의 실수로 옷이 상하자 깜짝 놀란다.

처제 알몸 훔쳐보던 남편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KBS2 7일 밤 11시5분)= '훔쳐보는 남자' 편. 현주는 아무 말 없이 여동생을 3년 동안 데리고 있어준 남편이 고마워 취업을 위해 상경한 남편의 사촌동생 재현을 받아들인다. 재현은 아무도 모르게 촬영한 여동생의 알몸 사진을 실수로 인터넷에 올리게 되고 그 일로 동생은 파혼을 당하게 되는데….

아빠 보드 선물에 감동해

⊙다큐 성장 6년 후(EBS 7일 밤 9시30분)= '날아라 세린아' 편. 일란성 쌍둥이인 세린이는 아홉 번째 생일날 아빠에게 스케이트보드를 선물 받았다. 이제 중3인 세린이는 B3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다. 지난 해 보드를 타다 다리가 부러진 후 연습이 충분하지 않아 그런지 성적은 예전만큼 좋지 않았다.

예비사위 돈주려 집처분

⊙다이아몬드의 눈물(TBC 7일 밤 9시55분)= 가희가 청혼을 하자 형민은 가희의 배경과 진 회장의 사업지원 약속으로 마음이 흔들린다. 형민의 이런 마음도 모른 채 인하의 어머니는 형민의 사업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집을 팔고 이사를 준비한다. 형민은 흔들리는 자신을 붙잡아 달라는 듯이 인하에게 애정표현을 요구하지만 인하는 아직은 이르다며 거부한다. 형민과 인하는 조촐한 결혼식을 올리지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