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와 승강기에 갇혀
⊙내 남자의 로맨스(홈CGV 3일 밤 10시. 사진)= 박제현 감독, 김상경·김정은·오승현 주연(2004년작). 남자친구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인기 영화배우 때문에 연애전선에 이상이 생긴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지하철 역무원으로 일하는 스물 아홉 살인 현주는 해충 방제 회사의 연구 직원인 소훈과 7년 째 사귀고 있다. 어느 날, 소훈은 유명 영화배우 다영과 고장난 엘리베이터 안에 함께 갇히게 되는데….
교도서서 벌이는 복싱 액션
주진모 코믹영화 데뷔작
⊙라이어(OCN 3일 밤 10시)= 김경형 감독, 주진모·공형진·손현주 주연(2004년작). 주진모의 코믹영화 데뷔작으로 새빨간 거짓말쟁이들의 끊임없는 거짓말 쇼가 이어진다. 인물수려하고 성품 훌륭한 모범택시 운전사 만철은 섹시한 정애와 청순한 명순 사이에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 만철은 엉겁결에 잡은 현상수배범 덕분에 행복하던 그의 일상이 악몽으로 돌변한다. 시민영웅을 취재하기 위해 몰려드는 매스컴, 범인과 그의 관계를 의심하는 경찰, 만철의 이중생활이 언제 드러날는지….
이집트 피라미드의 비밀
⊙4대 문명, 이집트(히스토리채널 3일 오후 8시)= 인류 4대 문명 중 하나인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여전히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로 남아있다. 피라미드가 이집트의 왕 '파라오'가 수많은 노예를 동원하여 자신의 무덤을 만든 것이라는 헤로도토스의 학설을 뒤집는 유적지가 나일강에서 발견되었다. 피라미드를 만든 사람들은 노예가 아닌 평민들이었고 온 국민을 단결시키기 위해 국가적 프로젝트로 피라미드를 만들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