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민 아버지 사업 부도
⊙다이아몬드의 눈물(TBC 23일 밤 9시55분)= 첫 회. 인하(윤해영)와 철종(안재환)의 약혼식 날, 인하는 담담하기만 하다. 형민(김성민)의 건축자재회사는 IMF의 여파로 부도가 나고 형민의 아버지는 그 충격으로 쓰러진다. 형민은 아버지 수술비를 위해 친구들에게 사정하지만 외면당하고 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인생의 바닥을 경험하게 된다. 모두가 형민의 곁을 떠나지만 인하만이 그의 곁에 남아있다.
상념 떨치고 씩씩해진 금순
⊙굳세어라 금순아(MBC 23일 오후 8시20분)= 금순은 마음의 모든 상념을 떨쳐내려 집안 일에 열심이다. 노 소장과 정심은 더 밝고 씩씩한 척 하는 금순이 안쓰럽다. 오미자는 재희에게 금순의 아들이 보고 싶다고 말한다. 노 소장은 고민 끝에 재희와 따로 만나 금순이를 평생 위해주고 아껴줄 수 있냐고 묻는다.
인영 반창회서 기준 만나
⊙어여쁜 당신(KBS1 23일 오후 8시25분)= 마지막회. 인영은 기준에게 재민과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밝히지만 기준도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미정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인철은 아버지가 된다는 사실에 기뻐한다. 선미의 설득으로 반창회에 가게 된 인영은 그 곳에서 귀국한 기준을 만나게 되는데….
불륜 로맨스 영화 해부
⊙시네마 천국(EBS 24일 0시)= '너무 늦게 찾아온 사랑, 불륜' 편. 흔히 가을을 로맨스의 계절이라고 부른다. 이 가을에 불륜의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 영화에 초점을 맞춰 살펴본다. '외출(허진호 감독, 2005)', '폴링 인 러브(울루 그로스바드 감독, 1984)', '이웃집 여인(프랑소와 트뤼포 감독 1980)', '화양연화(왕가위 감독, 2000)' 등의 영화를 감상하며 불륜 로맨스를 바라보는 또 다른 시선을 느껴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