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삼총사(홈CGV 22일 밤 10시)= 매그 감독, 카메론 디아즈·드류 베리모어·루시 루 주연(2000년작). 미국의 인기 TV 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섹시한 미녀 삼총사가 펼치는 화려한 액션영화이다. 베일에 싸인 백만장자 찰스 타운젠트가 설립한 사설 첩보기관 타운젠트 탐정 사무소에서는 세 명의 미녀 첩보원들이 있다. 팀의 리더인 나탈리는 변장술의 달인이고, 딜런은 최고의 폭파술 전문가, 알렉스는 쿵후의 최고수이자 해킹 전문가이다.
⊙구품지마관(MBC무비즈 22일 밤 9시)= 왕정 감독, 주성치·오맹달·장민 주연(1994년작). 주성치 특유의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영화. 청나라 등치년에 청년 주화성은 친척들의 도움으로 구품소손관 이란 관직에 오르는데 그가 부임한 후 사람들은 구품지마관 이라고 부른다. 주화성은 본성이 착하고 매우 총명하지만 봉건제도에서 살아 남으려고 일부러 바보처럼 행동하고 판결을 내릴때는 이상한 판결을 내려서 사람들의 비웃음을 산다.
⊙톰과 제리(JEI재능방송 22일 오후 8시)= 어렸을 때부터 결코 끝나지 않을 고양이와 쥐의 게임을 시작한 톰과 제리. 집요한 고양이 톰은 그를 피해 달아나는 영원한 맞수 생쥐 제리의 뒤를 쫓고 있다. '고양이 콘체르토'에서 '토요일 저녁 고양이'의 윌리암 한나 그리고 요란하게 짝을 이룬 조셉 바바라는 7개 오스카 상을 거머쥔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