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MBC 7일 밤 9시55분)= 도서관으로 근영을 따라온 재민은 근영의 손에 반지가 없는 것을 보고 씁쓸한 기분으로 먼저 나가겠다고 하고 스튜디오로 간다. 근영에 대한 서준의 자신감을 느낀 재민은 근영에게 서준과 만난다는 사실을 왜 숨겼냐고 따진다. 이제 너무 늦었다는 근영의 말에 재민은 슬프다. 재민과 근영의 이별계약서를 본 서준은 계약을 끝내려면 자신을 사랑하라고 말한다.
⊙장밋빛 인생(KBS2 7일 밤 9시55분)= 순이는 영이의 도움으로 정신을 차리지만 만날 친구 하나 없는 자신의 신세가 처량하다. 성문은 미자와 춘천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영이는 정도의 도움으로 홈쇼핑사에서 방송 편성을 따내 축하를 받는다. 순이는 10년 전 '장밋빛 인생'에서의 프로포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린다.
⊙루루공주(TBC 7일 밤 9시55분)= 희수는 자신의 품평회를 망친 사람이 고선이라는 사실을 알고 그를 두려워한다. 장 회장으로부터 다시는 찾아오지 말라는 면박을 당한 희수는 우진이 대리운전을 하는 모습을 보고 가슴 아파한다. 희수는 우진의 사업을 돕기 위해 어머니가 물려준 보석을 처분하는데….
⊙다큐극장, 맞수(EBS 7일 밤 9시30분)= '정상격돌-바람을 가르는 사나이들' 편. 야마하 레이싱 팀 소속의 최동관(31)은 모터사이클 경주의 명실상부한 1인자다. 그의 맞수 조항대(29)는 불운의 라이더로 불리며 호시탐탐 정상의 자리를 노린다. 지난 8월 14일에서 15일 태백 서킷에서 수퍼 바이크 모토원 챔피언십 제4전에서 맞붙은 두 선수는 숙명의 레이싱을 펼쳐 함께 시상대에 오르는데….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