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 5(MBC 17일 오후 6시50분)='너에게로…' 편. 극작과 공연 준비에 바쁜 혜선은 자신이 쓴 작품이 공연될 때 정이의 축하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정이는 혜선의 공연에 별 관심이 없다. 진우는 불량 과외학생 창희에게 성적이 오르면 수아와 데이트할 시간을 주겠다고 큰소리를 친다. 창희가 정말로 열심히 공부하자 진우는 슬슬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부활(KBS2 17일 밤 9시55분)=하은은 상철을 통해 인철의 존재를 알게 된다. 희수는 민수연이 자신의 생모라는 사실을 알고 출국을 미룬 채 엄마를 찾아 나선다. 강주는 스티븐 리가 희수였음을 알고 태준을 찾아가 희수가 아들이 맞는지를 묻는다. 하은은 임대식이 죽기 전에 다녔던 성당 신부로부터 그가 남긴 편지를 전해 받는데….
⊙루루공주(TBC 17일 밤 10시45분)=우진은 희수와의 약속장소에 나서지 않고 멀리서 지켜보다 찬호에게 전화를 해 희수를 데려가라고 말한다. 우진의 회사를 파멸시킬 계략을 꾸미던 고선은 일부러 우진과 희수를 만나게 하고 자리를 뜬다. 우진은 왜 자신을 피하냐고 묻는 희수에게 싫증이 났다고 거짓말을 한다.
⊙해방 60주년 특집 도올이 본 한국독립운동사(EBS 17일 밤 10시)='8부 밀양 아리랑' 편. 도올 김용옥과 함께 대륙에 남겨진 선열들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약산 김원봉, 박차정, 황상규, 심산 김창숙, 단재 신채호, 김산 장지락 등의 생애를 통해 의열단부터 조선의용군에 이르는 조선 젊은이들의 기나긴 의열투쟁의 역사를 만나본다.